ACTOR STUDIO. 배우 되기

배우 되기. 연기 유튜브 채널 소개.

LaMo 2020. 5. 1. 00:28
300x250
반응형

오늘날 인터넷 발달로 연기 교육 관련 콘텐츠를 인터넷 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다. 여러 연기 관련 유튜브 채널이 있다. 이 포스트에서는 연기 공부, 오디션 방법 등 관련 정보를 얻었던 유튜브 채널 4개를 소개하겠다.

유튜브

 

1. 김배우 김감독

연기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감독으로도 활동하고 있어 영화 제작에도 관심 있으면 이 채널을 주목하면 좋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나 또한 영화 제작에 관심이 있어 이 채널이 도움이 많이 된다. '김배우 김감도' 채널은 연기를 시작하는 사람이 보면 방향을 잡는데 큰 도움을 주는 채널이다.

김배우&김감독 채널

 

 

2. 한상진의 원포

배우 한상진 씨가 연기, 오디션에 대한 팁을 알려주고 배우 및 연출자와 토크를 진행하는 채널이다. 연기 현장, 오디션장 내 팁들을 배울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된다. 게스트들과의 토크도 유쾌하여 시간 가는 줄 모르며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연출가들이 게스트로 나와 오디션에 관해 예기하는 부분이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다. 강력 추천하는 채널 중 하나이다.

한상진의 원포 채널

 

 

3. 연기학원 조성덕의 영화연기 스튜디오

연기 코치 중 중요 코멘트 부분을 3분 내외로 편집하여 올린 영상들이다. 코멘트를 텍스트로도 적어놔 이해하기 쉽다. 코칭 영상이라 같이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느낌을 준다. 영상이 짧아 채널 내 영상 수 가 많은 편이고 몇몇 중복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지만 복습한다는 샘 치고 영상을 보면 될 것 같다.

연기학원 조성덕의 영화연기 스튜디오 채널

 

 

4. 배우는 은송 eunsong

기본 간단한 정보를 법할 수 있는 채널이다. 배우를 준비하는 분의 채널이어서 같이 배워 간다는 느낌으로 영상을 보고 배운다. 영상미가 따뜻해 큰 부담 없이 영상을 볼 수 있다.

배우는 은송 eunsong 채널

 

이 외에 다양한 연기 채널들이 있지만 여기에 소개를 다 하지 못했다. 다른 연기 채널도 보면서 공부를 하면 도움이 많이 된다. 연기 학원 수업이 매일 있는 것이 아니기에 시간이 나거나 이동시간 동안 유튜브 영상들을 참고하면 좋다.

 

다음에는 최근에 접한 연기 관련 책을 소개하는 포스트를 올리도록 하겠다.

300x250
반응형